항문통 의심 항문거근증후군

항문통 의심, 항문거근증후군♡

아파서 누군가가 항문을 잡는 듯한 느낌이 들면 항문 근증. 군의 증상일지도 모릅니다.

항문의 통증, 항문 거근 증후군이 의심 받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문 근처의 통증 등의 이상 증세가 있을 때 치질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항문 질환은 가장 흔한 병이므로 항문의 통증을 치질로 고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의학적 진단을 받으려면 올바른 방법이 필요한데, 많은 사람이 항문의 문제를 남에게 말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통증이 아무리 심해도 의사를 만날 수밖에 없습니다.

항문과 골반 장기를 지탱하는 근육은 항문 속에 분포하며 항문의 개폐를 조절합니다.

”항문 근육”이라는 배변시의 수축과 이완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중요한 근육입니다.

그러나 출산 중에 엉덩이가 앞 기울거나 의자에 앉아 잠깐 다른 앉는 법, 오랫동안 쭈그리고 앉다 습관, 골반의 과부하가 계속되면 항문 거근 근육에 무리를 주게 됩니다.

항문 주위에 있을 겁니다.

통증을 유발하는 항문 거근 증후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항문 거근 증후군의 이상적인 징후에는 설명할 수 없는 항문 부근의 근육의 끌어 당김 등의 지속적이고 딱딱하고 울창한 증상이 포함되는 것이 있습니다.

이 경우 보존적 치료를 받는 사이에 물을 마시거나 골반의 근육을 강화하는 등 생활 습관을 개선한다면 단기간에 통증이 완화되고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예전처럼.

물론 돌아오는 길에 항문 근육에 너무 압력을 가하면 재발의 위험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말했듯이 습관을 바꿀 수 있는 무언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을 하면 더 잘할 수 있어요. 꾸준히 진행하는게 좋겠어요.

물론 돌아오는 길에 항문 근육에 너무 압력을 가하면 재발의 위험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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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렬한 운동을 하면 더 잘할 수 있어요. 꾸준히 진행하는게 좋겠어요.

물론 돌아오는 길에 항문 근육에 너무 압력을 가하면 재발의 위험성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말했듯이 습관을 바꿀 수 있는 무언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격렬한 운동을 하면 더 잘할 수 있어요. 꾸준히 진행하는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