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 브레이크 튜닝. 네오테크 NF4P EX & 금호 마제스티 X 20인치 타이어 교환. 창원 자동차튜닝 BDM.

임팔라 브레이크 튜닝. 네오테크 NF4P EX & 금호마제스티 X 20인치 타이어 교체. 창원자동차튜닝BDM.

안녕하세요 창원 BDM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쉐보레 임팔라 차량의 브레이크 튜닝과 타이어 교체 작업입니다.

네오테크 NF4PEX 브레이크.

네오테크 NF4P 익스클루시브 브레이크는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입니다.

기존 대비 비스톤 면적이 109.5% 증가해 더 높은 제동 성능을 보여줍니다.

레드컬러는특수불소코팅을하여바람막이니플부잔류유에도잘벗어지지않으며우레탄도장에비해코팅내구성이높습니다.

그리고 정품 휠에 허브 스페이서 없이 거의 장착 가능합니다.

자동차관리법에 따라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인증을 받아 구조변경이 필요 없습니다.

정품 캘리퍼와 디스크 분리 후 허브 부분에 방청 효과가 있는 흑색 착색제 도포 후 네오텍 NF4PEX 브레이크를 장착합니다.

브레이크액을 교환하고 에어를 제거했습니다.

금호 마제스티X솔루스 20인치 타이어.

브레이크액을 교환하고 에어를 제거했습니다.

금호 마제스티X솔루스 20인치 타이어.

기존 타이어를 분리하고 마제스티X솔루스를 20인치로 교체했습니다.

기존 타이어를 분리하고 마제스티X솔루스를 20인치로 교체했습니다.

헌터사의 최신 스펙 데이트 기반을 바탕으로 얼라인먼트를 규격에 맞게 조정했습니다.

TPMS 초기화 장비를 사용하여 다시 세팅했습니다.

TPMS 초기화 장비를 사용하여 다시 세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