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격기 승무원의 명확한 인상


제2차 세계대전 무기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오래 기억이 나지 않아서 레벨을 클리어했습니다.

1년전에 공짜로 받은 게임인데 너무 힘들어서 크레인 빼고 버티고 버렸습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했고 편의 업데이트를 추가했으며 이전보다 더 할 수 있습니다.

1. 게임 방법

1-1.게임에서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 폭격기를 조종하고 적의 심장에 폭탄을 떨어뜨린 후 귀환하는 짧고 간단하지만 매력적인 임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대전의 실제 폭격기와는 달리 편대를 이루어 비행하거나 호위대를 요격하지 않고 홀로 적진에 잠입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할 일을 많이 줍니다.

(1) 들어오는 적 요격기를 격추

(2) 항공기 또는 승무원이 파손되거나 탄약이 소진된 경우 수리/폐기/재보급 노동

(3) 목적지에 도착한 후 팝업창을 열고 수동으로 폭탄을 조준하고 투하합니다.

(1) 들어오는 적 요격기를 격추

(1)부터 시작하십시오. 사방의 포탑 수에 비해 폭격기에 탑승할 수 있는 인원이 적기 때문에 항상 적군을 경계하고 있으면 정상적인 순항에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손을 놓으면 배 밑바닥에서 올라오는 적에게 “예”라고 말하는 순간 좌우 상단 포탑이 가만히 서 있다가 폭발합니다.

가장 위험한 순간은 목적지에 도착하여 다른 사람을 폭탄 실로 보내 폭탄을 조준할 때입니다.

나는 매우 바쁘다.

(2) 항공기 또는 승무원이 파손되거나 탄약이 소진된 경우 수리/폐기/재보급 노동

(2) 그것을 가장 미치게 만드십시오. 탄약 소진은 즉시 발생하므로 기술을 빠르게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자동 재충전 포탑을 추가하면 포탑의 에너지가 3초 이내에 소진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산소나 동력계통이 고장나면 특공대원들이 수리를 해야 하고, 적군에 의해 승무원이 늘어나더라도 비상키트를 건네주어 승무원을 구출해야 한다.

그래요 여기 나는 1년 전에 학교를 그만두고 경주를 포기했습니다.

캐릭터는 달팽이처럼 느리게 움직이고, 사방이 죽고, 모든 장비가 불타고, 살아남은 승무원은 탄약과 식량이 떨어지고 탄약으로 만 죽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보지 못했다.

나는 바쁘고 인터페이스는 불편하고 비행기가 계속 추락하면 400% 전원이 꺼집니다.

다행스럽게도 편의 패치로 이전보다 더 실현 가능합니다.

영국 본토의 슬로우 스피드 기능과 패스트 포워드 기능을 추가 전자는 0.1초의 판단과 클릭이 필요한 전투 장면의 난이도를 줄이고 후자는 2분의 지루함을 없애고 게임의 속도를 높였습니다.

처음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반복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이륙 및 착륙을 돕습니다.

덕분에 1년 전에는 비행기 추락 후 다시 나가기가 귀찮아서 게임을 포기했는데, 이번에는 서너 번 재시도한 끝에 익숙해졌다.

1-2.자원 관리

이 게임은 어렵습니다.

승무원은 순식간에 쓰러졌고, 앗, 한 순간에 엔진이 하나 둘씩 폭발하면서 공중에서 분해되면서 모두 사망했다.

그래서 비행기와 승무원이 전멸한 뒤에 다시 승무원과 장비를 맞추는 게 이렇게 번거롭습니다.

다행히 패치를 통해 본선의 사이드 퀘스트 보상이 매우 풍성하고 본선의 보상도 많아 한 번 넘어져도 부담 없이 피해를 복구할 수 있다.

하지만 사거나 읽지는 않고 확장팩 USAAF와 속편 SPACE CREW의 평가를 읽어보니 파괴되어서 밸런스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1-3.성장 또는 충돌

이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 폭격기를 조종하는 독특한 느낌이 매력적입니다.

게임을 쉽게 만드는 열쇠는 자동 로딩 포탑과 승무원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특수 기술 훈련으로 제어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설정 후에는 적을 요격하지 않고 적진에 뛰어들어 폭탄을 투는 컨셉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어 2차 세계대전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따라서 이 게임을 2시간 이상 플레이할 수 있게 만드는 열쇠는 플레이어가 게임 시스템에 익숙해지고 불편함을 당연하게 여길 때까지입니다.

이 레벨을 넘지 못하면 어떤 작업도 완료할 수 없고 격주로 욕을 먹으며 욕을 하면서 게임을 열게 됩니다.

이 게임이 잘 만들어졌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Dark Souls 형식의 폭격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난이도를 넘으면 성취감을 느끼는 타이틀이지만 게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이 첫인상만 보고 구매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다크소울 스타일과 2차 대전 폭격기 RPG라고는 상상할 수 없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원하는 라이트 유저들에게는 다소 높은 기준이다.

승무원들이 학살당하는 것을 보는 것은 소름끼치는 일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학살당할 때 말입니다.

2. 그래픽

바로 폴리곤 그래픽입니다.

사실적인 그래픽이 배경을 흐릿하게 하고 적들이 잘 보이지 않게 만든다는 점은 언급할 만하지만, 낮은 난이도 옵션으로 적들의 가독성을 높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3. 음악

환영. 스튜어디스가 팔다리를 쭉 펴고 비행기가 불타고 결국 파괴되는 우울한 BGM을 듣고 의욕도 잃었습니다.

4. 트로피 난이도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을 한두 번 이기면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5. 종합평가

보기에는 귀엽지만, 만행의 입문 장벽에 의해 입구에서 막히면 어떻게든 난관을 돌파하면 원작 게임의 컨셉인 2차 대전 폭격기 컨트롤 RPG를 즐길 수 있는 플랫한 작품이다.

깊이 있고 오래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서 아쉽습니다.

컨셉과 게임 플레이는 좋지만 아쉽게도 개발자의 능력과 개발 규모에 한계가 있는 독립 게임입니다.

AAA가 아니더라도 AA보다 더 리얼한 2차대전 폭격기 게임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여러 사람이 멀티플레이어 RPG에서 각 역할을 수행하면 더욱 좋습니다.